My Life/영화,공연

☆☆ 마이클 클레이튼

daumstar 2007. 12. 9. 19:10
영화 줄거리
뒷처리 전문 마이클 클레이튼, U/노스사(社) 소송재판에 끼어들다! 뉴욕 최고의 법률 회사 KBL(Kenner, Bach & Ledeen)에 소속된 마이클 클레이튼(조지 클루니)은 합법적으로 처리 할 수 없는 사건들을 전담하는 전문 해결사로 떳떳하지 않은 분야에서 100% 성공률을 자랑하는 신세다. 알코올중독자인 동생 덕에 일주일...
영화 감상평
나의 평가
별로네요별로네요별로네요별로네요별로네요

글로벌 대기업 U/노스사(社)의 치명적인 제초제 문제점을 합법적으로 처리하라는 의뢰를 맡지만,

앞서 변호를 맡았던 친구가 진실을 밝히려다 죽고, 자신도 죽이려는 것을 알고

용기있게 진실을 향해 나아가는 내용의 영화입니다.

 

진실을 밝히는 과정과 결말이 그다지 흥미롭지 않아,

영화는 처음부터 끝까지 긴장의 순간이 적고

마이클 주변의 가족을 많이 다루어

평범한 법정 드라마를 보는 느낌입니다.

 

멋진 배우 조지 클루니를 빼곤 볼거리가 없는 영화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