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Life/영화,공연

☆☆ 아스테릭스 : 미션 클레오파트라 (2002년,독일)

daumstar 2007. 12. 9. 19:17
영화 줄거리
시저의 제안에 콧대가 눌린 클레오파트라 로마에 의해 모든 지역이 통치되던 기원전 52년. 골지방과 이집트도 예외가 아니었던 그 시대에 높은 콧대를 자랑하는 클레오파트라(모니카 벨루치)의 자존심을 건드린 이가 있었으니 그는 다름 아닌 그녀의 연인 로마의 황제 시저(알랑 샤바). 이집트의 민족성을 무시하는 시...
영화 감상평
나의 평가
별로네요별로네요별로네요별로네요별로네요

연인 시저에게 자존심을 세우려고

3개월 안에 대규모의 성을 완성시키라는 클레오파트라의 엄명!

 

건축가 주인공은 마법의 약을 사용하는 갈리아족의 마법사 도움을 통해

성을 완성 시켜나간다. 시저의 측근들은 성의 완성을 저지시키기 위해

공격등 악행을 일삼다, 클레오파트라가 사실을 알고

시저에게 함께 공사를 하라는 엄명을 내린다.

 

코믹스런 주인공, 마법을 쓰는 갈리오족에게 번번히 당하는 해적들

재미는 있지만 극의 완성도가 약간 떨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