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Life/영화,공연

어린 사슴의 꿈이 이루어진다 영화 "니코"

daumstar 2009. 2. 1. 00:32
(2008/독일 덴마크 핀란드 아일랜드)
장르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영화 줄거리
“나도 멋지게 하늘을 날고 싶어!" 내 이름은 ‘니코’! 내 꿈은 자유롭게 하늘을 나는 거야. 근데 우리 마을 사슴들은 나를 비웃으며 말하길, 내가 날지 못 할거래. 하지만 난 단 한번도 만나보지 못한 우리 아빠가 나의 꿈인 ‘산타 비행단’이란 얘길 듣고 나니 더욱 자신감이 생겼어. 난 꼭 하늘을 날고 말테야! 그...
영화 감상평
나의 평가
보통입니다보통입니다보통입니다보통입니다보통입니다

산타비행단의 사슴들을 보고

하늘을 날고 싶은 어린 사슴 니코.

하늘을 날려고 열심히 연습하지만 날리가 없다.

 

아빠가 산타 비행단이란 엄마의 말을 굳게 믿는 니코는

늑대에게 미행을 당해 마을 사슴들을 위험에 빠트리자 책임감을 느끼고

산타 마을로 아빠를 찾아나선다.

 

늑대를 따돌리고, 온갖 위험을 무릅쓰고 산타 마을에 도착한 니코는

용기가 꿈을 이루어주게 한다는 사실을 깨닫고,

하늘에서 늑대와의 싸움도중 날다람쥐 친구가 늑대에게 잡혀가자

구출하려는 용기를 내고 산타 썰매에서 뛰어내리는 순간

하늘을 나는 능력을 얻게 된다.

 

그리고 그렇게 그리워하던 아빠를 찾게 된다.

 

어린 조카가 니코를 보면서 계속 나에게 이렇게 말했다.

"이모부 산타는 언제쯤 나와요?"

 

그러게, 산타가 많이 나와야 어린이들은 좋아하는데...^^

 

우리도 어린사슴 니코처럼 용기를 갖고 꿈을 잃지 맙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