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Life/영화,공연

청담보살

daumstar 2010. 1. 12. 16:46
영화 줄거리
구룡산 맑은 정기 받고 럭셔리 청담동에 한 자리 크게 차지하신 섹시한 자태에 신기 팍팍 카리스마 눈빛 미녀보살 있었으니.. 감히 입에 담기도 황송한 그 이름은 바로 청.담.보.살! 1978年 5月 16日 밤 11時 생 나의 운명의 왕!자!님!은 어디 계신가요? 청담동에서 용하기로 소문난 미녀 보살, 태랑. 쭉빵 외모에 ...
영화 감상평
나의 평가
별로네요별로네요별로네요별로네요별로네요

신기 있는 미녀보살(박예진)의 어머니가(김수미)

어렸을 때, 신랑의 탄생일시와 이름 부수를 알려줘
우연히 만난 남자(임창정)와의 헤프닝을 그린 영화입니다.

 

두 주인공이 잘 안어울려서 그런지
로맨스에 대한 몰입도가 떨어지고,
극의 완성도가 조금 낮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