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Life/영화,공연

성범죄자를 찾아라 영화-트랩

daumstar 2009. 2. 22. 16:52
영화 줄거리
연방보안국 요원 에롤의 관할구역에서 10대 소녀의 실종 사건이 발생하지만 경찰은 단순 가출 사건으로 결론 내린다. 추적파일 1 DAY ? 실종! 실종소녀와 관련된 기사가 난 신문을 에롤이 볼 수 있도록 의도적으로 놓고 간 범인. 에롤은 자신이 관리하는 전과자들 중 한 명이 자신과 게임을 벌이고 있음을 직감한다. ...
영화 감상평
나의 평가
별로네요별로네요별로네요별로네요별로네요

멋진 배우 리처드 기어가 연방보안국 요원을 맡았다.

그는 성범죄자들을 감독 관리하는 공무원이다.

 

법의 응징을 받지 못하는 범죄자는 자신이 직접 응징할 정도로

정의감이 넘치다 못해 범법 행위까지 한다. 

 

퇴직을 얼마남기지 않고, 17세 소녀가 실종되는 사건이 생긴다.

그는 자신이 관리하는 범죄자들을 찾아다니며 단서를 찾는다.

 

가출일 것이라는 모든 사람들의 의견에 아랑곳 하지 않고.

그는 추적을 해 실종소녀를 찾아 낸다.

 

보안요원의 삶과 혼돈을 그린 영화지만,

약간 지루하고 단순한 연출로 재미를 주지 못해 아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