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담당자가 한 번 쯤 읽어보면 좋은 책 -
'마음을 빼앗는 글쓰기 전략' (앤 핸들리 저서) 입니다.
내용을 요약하자면,
* 글을 자주 쓰는 습관을 가집니다.
* 독자와, 고객의 입장으로 글을 씁니다.
(회사 홈페이지 국내 최고, 최대의 수식어로 장황하게 글을 쓰고 싶겠지만,
'당신이 필요한 ~ ' 간략한 문장과 단어로 그리고 여백, 많은 그림. 끝)
* 가독성에 좋게 글을 씁니다.
* 신조어, 기계에 쓰는 말, 피동형 문자, 허약한 동사는 사용하지 않습니다.
* 출처는 확실하고, 정확하게 밝히고 인용합니다.
* 이메일 제목은 20자 이내로!
홈페이지, 블로그, 상품소개, SNS 등에서
마케팅 담당자는 단어의 선택과 문장의 길이 등 글쓰기에 어려움을 겪을 때가 종종 있습니다.
타고난 카피라이터가 아니라면 이 책에서 조금 글쓰기의 길을 열러주고 있습니다.
'성공 > 마케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우리만 모르는 국산과자의 비밀 (0) | 2014.08.07 |
---|---|
가격 정책의 비밀 (0) | 2012.03.14 |
고객에게 사랑받는 브랜드의 51가지 진실 (0) | 2009.11.28 |
고객만족을 위한 방법 50가지 방법 (0) | 2009.04.19 |
책 : 시장을 지배하는 마케팅 철학의 법칙 10 (0) | 2009.03.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