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마케팅

마음을 빼앗는 글쓰기 전략 - 앤 핸들리 저서

daumstar 2017. 12. 8. 21:12

마케팅 담당자가 한 번 쯤 읽어보면 좋은 책 -

'마음을 빼앗는 글쓰기 전략' (앤 핸들리 저서) 입니다.



내용을 요약하자면,


* 글을 자주 쓰는 습관을 가집니다.


* 독자와, 고객의 입장으로 글을 씁니다.

  (회사 홈페이지 국내 최고, 최대의 수식어로 장황하게 글을 쓰고 싶겠지만,

   '당신이 필요한 ~ ' 간략한 문장과 단어로  그리고 여백, 많은 그림. 끝)


* 가독성에 좋게 글을 씁니다. 

* 신조어, 기계에 쓰는 말, 피동형 문자, 허약한 동사는 사용하지 않습니다.

* 출처는 확실하고, 정확하게 밝히고 인용합니다.

* 이메일 제목은 20자 이내로!



홈페이지, 블로그, 상품소개, SNS 등에서

마케팅 담당자는 단어의 선택과 문장의 길이 등 글쓰기에 어려움을 겪을 때가 종종 있습니다.

타고난 카피라이터가 아니라면 이 책에서 조금 글쓰기의 길을 열러주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