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Life/영화,공연

박물관이 살아있다 2

daumstar 2009. 8. 30. 18:29
영화 줄거리
지상 최대의 박물관에서는 오만가지 것(?)들이 다 살아난다! 깜짝 놀랄 밤의 세계를 경험한 야간 경비원 래리. 전시물은 물론 아크멘라의 석판마저 워싱턴의 스미소니언으로 옮겨졌다는 소식을 듣고 서둘러 워싱턴으로 향한다. 역시나 어둠이 내린 박물관에는 이미 모든 것들이 살아 움직이며 요란하고 시끌벅적한 세...
영화 감상평
나의 평가
별로네요별로네요별로네요별로네요별로네요

1편과 비슷한 내용 때문인지,

2편은 1편에 비해 덜 신선했던 것 같습니다.

 

주인공과 여자비생사가 비행기를 타고 박물관을 탈출하는 장면은

그럴듯하게 잘 만든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