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Life/영화,공연

사랑을 위해 떠나는 젊은이들의 겁없는 여행 - 유로트립

daumstar 2009. 8. 9. 17:40
영화 줄거리
과 제작진이 만들어낸 화장실 유머가 듬뿍 담긴 코미디.고등학교 졸업과 동시에 여자친구에게 채인 스콧 토마스. 수년 간 이메일과 채팅으로 사귀었던 자신의 독일어 과목 공부를 도와준 독일 친구가 남자가 아닌 아리따운 여성임을 알게 되자, 세 명의 친구들과 함께 그녀를 만나러 유럽 여행에 나서면서 갖가지 소동...
영화 감상평
나의 평가
별로네요별로네요별로네요별로네요별로네요

고등학교를 졸업하는 날 남자 주인공은 여자친구로부터 너무 평범하다는 이유로 차이게 됩니다.

졸업 파티에서 여자친구는 왠 강패같은 놈에 안겨 그동안의 양다리를 노래로 부르며

"너는 이 사실을 몰랐지?" 이런 내용으로 놀려대니 열이 받습니다.

 

술을 잔뜩 마시고 들어온 날 저녁 독일 펜팔 친구에게도 이별을 고합니다.

그런데 펜팔 친구는 남자가 아닌, 멋진 여성이라는 사실을 알자,

그 여자를 찾아 멀리 유럽으로 여행을 떠납니다.

 

친구와 함께 떠난 여행에서,

영국와 프랑스를 거쳐 낯선 나라에까지...

온갖 코메디 같은 일을 겪으며 그들은 독일에 도착했으나,

그녀가 로마에 갔다는 말을 듣습니다.

 

남자주인공은 포기하지 않고, 로마까지 찾아가서,

사랑하게된 펜팔 여성에게 사랑을 고백하고 사랑을 차지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