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Life/영화,공연

드래곤볼 에볼루션

daumstar 2009. 5. 7. 17:22
영화 줄거리
7개의 드래곤볼을 손에 넣는 자, 세상을 지배할 것이다! 우주 각지에 흩어진 7개의 구슬을 모두 모으면 엄청난 힘을 가질 수 있는 전설 속의 드래곤볼. 우주의 위기를 예고하는 일식이 다가오기 전, 과연 드래곤볼을 얻는 자는 누가 될 것인가? 평범한 고등학생이었지만 사실은 가공할만한 위력으로 지구를 구할 유일...
영화 감상평
나의 평가
별로네요별로네요별로네요별로네요별로네요

만화를 원작으로 한 영화지만,

극작가나 감독이 만화를 제대로 읽었나 의문이 들 정도로

원작의 느낌이 훼손된 영화입니다.

이 영화가 흥행하지 못한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GOD멤버 박준형이 출현하였지만,

역시 그리 비중있는 역할은 아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