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터가 갖추어야 할 기본 마인드
1. 과정이 아니라 결과에 역점을 두어야 한다.
2. 마케팅은 투자라는 사실을 이해해야 한다.
3. 마케팅을 통해 수요를 창출해야 한다.
4. 만들 수 있는 것은 무엇이든 팔아야 한다.
5. 목표에 더 쉽게 도달하기 위해 목표를 낮추어서는 안된다.
"THE END OF MARKETING AS WE KNOW IT” 중에서... Sergio Zyman 지음, 안진환 옮김
'성공 > 마케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품 출시후 실패 줄이려면 개발단계부터 고객체험 반영 (0) | 2008.05.13 |
---|---|
고객이 눈ㆍ귀로 느낀 욕구를 제품에 담아라 (0) | 2008.05.13 |
세일즈-마케팅부서 앙숙관계를 풀려면 (0) | 2008.05.13 |
고객 옹호 마케팅 (0) | 2008.05.13 |
20대의 소비트렌드 <마케팅 익사이팅> (0) | 2008.05.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