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Life/영화,공연

여명,진혜림의 컴백<연의 황후>

daumstar 2008. 4. 9. 22:09
(2008/홍콩)
장르
액션, 판타지
감독
영화 줄거리
2000년 역사 속에 숨겨진, 거대한 러브 스토리운명과 사랑을 뛰어넘은 전설 같은 신화가 시작된다! 춘추전국시대의 연나라 황제가 조카에게 암살당하고, 그의 유언에 따라 대장군 설호(견자단)는 남몰래 사랑하는 황제의 딸 연비아(진혜림)의 왕위 계승을 돕는다. 그러나, 연비아는 황제의 자리를 노리는 우바에 의해 ...
영화 감상평
나의 평가
보통입니다보통입니다보통입니다보통입니다보통입니다

제가 닮고 싶어했던 배우 여명이 진혜림과 함께

연의 황후로 다시 나타났습니다.

 

여명은 예전보다 얼굴이 살이 쪄서 멋있는 느낌이 안들었고

진혜림은 나이를 먹지 않는 여배우 같았습니다.

진혜림의 경우 액션 영화는 이번이 처음이라 촬영에 고생을 많이 했다고 하네요.

 

황제가 전쟁에서 활을 맞고 죽자, 지휘권을 실력있는 장군에게 맡기지만

권력을 꿈꾸는 다른 장군이 황제의 자리를 노리자 황제의 딸(진혜림)이

여황제가 되어 나라를 통솔합니다. 하지만 권력을 노리는 세력에 의해

위험에 빠지고 독침을 맞고 피신하다 산속에 혼자사는 의원(여명)에게 

생명을 구하고 다시 황제의 자릴 찾는 영화입니다.

 

아름다운 자연의 영상미와 전차를 독특한 아이디어로 물리치는 전투씬은 멋집니다.

또한 여명과 진혜림이 사랑에 빠지는 과정도 지켜볼만합니다.

 

친숙한 배우라서 그런지 극 중 감동이나 신선함은 덜한 편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