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Life/영화,공연

☆☆ 두 얼굴의 여친

daumstar 2007. 12. 27. 18:15
(2007/한국)
장르
코미디, 로맨스
감독
영화 줄거리
구창 & 아니대학 7학년 백수에 돈 한푼 없어 남들이 먹다 남긴 과자부스러기를 주워먹는 찌질한 인생의 최고봉인 구창. 배가 고파 바닥에 떨어진 지갑에서 3천원을 꺼내 밥을 사먹다가 그것마저도 지갑주인인 ‘아니’에게 들켜버린다. 그날부터 계속 구창 앞에 나타나 엉뚱한 행동을 일삼는 ‘아니’. 구창의 역사적 ...
영화 감상평
나의 평가
별로네요별로네요별로네요별로네요별로네요

비디오 산책에서 이 영화를 소개시켜 줄 때,

봉태규가 술집에서 술에 취해 돼지 코와 입술에 키스하는 모습을 보고

엽기적이고 코믹한 영화라 생각 들었는데

막상 영화를 보니 엽기적인 그녀의 아류작 같기도 하고

너무 지루해서 그다지 큰 흥미를 느끼지 못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