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업원이 행복하면 고객도 행복하다. |
직원들이 고객을 대하는 방식은 경영자가 직원들을 대하는 방식과 똑같다. 직원이 고객을 잘 대하면 고객은 다시 찾아올 것이고, 바로 이것이 사업 수익의 진정한 원천이다. 그래서 우리는 직원(employee)라는 용어 대신 동료(associate)라는 단어를 사용한다. - 샘 월튼, 월마트 창업회장 |
직장생활은 개인의 삶의 대부분을 차지합니다. |
'성공 > 기업경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람 채용시 해야 하는 세 가지 질문 (0) | 2007.03.14 |
---|---|
우리 사회에서 가장 성공적인 사람은 (0) | 2007.03.14 |
우리 회사에서는 아래 조건을 갖춘 사람을 찾습니다 (0) | 2007.03.14 |
성공기업의 첫째, 둘째, 셋째 비결 (0) | 2007.03.14 |
배너광고 vs 키워드광고를 분석 (0) | 2007.03.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