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딸,아들에게

늘 이 말을 명심해라.

daumstar 2012. 12. 13. 17:14

나는 어떤 두려움이나 걱정이 없다

 

나는 부정적이고 고정관념에 사로잡힌 불평 또는

나를 한계짓는 말을 하지 않겠다

 

성공했던 경험,기분,자긍심을 기억해라

 

여신은 용기있는 자에게 행운을 준다

 

힘들 땐 가슴에 손대고 외쳐라 '모든 것은 다 잘 될 것이다'

 

나의 재능 나의 마음을 따라라

 

내가 원하는 모든 것은 간절히 원하고 열심히 노력하면 무엇이든지 다 이루어진다.

 

나는 고귀한 존재이며 부가 따르며 행운이 따른다

 

어떻게 사람들을 도울 것인가 늘 생각하라 (디팩 초프라 인용)

 

나에게 재능을 더하고, 열정을 더하고 삶을 즐기고 사랑하는 마음과 포용심을 갖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