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창업

중소기업 성공 법칙 - 책 룹스 중에서

daumstar 2012. 6. 18. 14:20

첫째, 고객유지를 위해서는 좋은 고객서비스보다는 고객과의 감정적인 연결이 더 중요하다.
둘째, 비전의 순간을 체험하면서 이기는 문화를 구축하라. 여기서 비전의 순간이란 회사의 기본 방침은 물론 비전에 따라 의식적으로 행하는 직원들의 행위이다.
셋째, 비즈니스의 기본 원칙을 잊지 마라.
넷째, 복잡한 프로세스를 표준화하여 일관성을 보장하라.
다섯째, 어제와 다르게 끊임없이 혁신하라.
여섯째, 불확실한 변화에 대응할 수 있는 계획을 세워라.
일곱째, 스스로 롤 모델이 되어 리더십을 발휘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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