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부산

daumstar 2009. 11. 27. 12:37
(2009/한국)
장르
액션 드라마
감독
영화 줄거리
가족, 사랑, 다 외면하며 살아온 막장인생! 피로 엮인 그들이 올 가을 당신을 뒤흔든다! “오빠~돈 갚을 시간이에요~ 오빠~” 유일한 아들 종철조차 버려둔 채 술과 노름으로 매일을 보내는 강수는 급기야 도박 빚으로 사채업자들에게 쫓기게 된다. 그러나, 종철이 신장암 선고를 받게 되자 강수는 생애 처음 아비 노...
영화 감상평
나의 평가
별로네요별로네요별로네요별로네요별로네요

막장 인생을 보여주는 영화인만큼,

유쾌한 마음이 들거나, 감동적이지 않은 영화입니다.

 

조폭들의 어설픈 대결에서는

슬슬 영화에 대한 흥미도 떨어기지 시작합니다.

 

김영호 고창석의 연기는 볼 만합니다.

 

지금까지 모르고 있던 죽어가는 친아들을 위해,

콩팥을 떼어 주는 설정도 감동적이지 않습니다.